본문 바로가기

베네데타 Benedetta, 2021 다시보기 자막 1080p.torrent

##!( 2022. 3. 3.

영화 베네데타 다시보기 한글자막 토렌트 줄거리 후기 공유합니다. 영화 '베네데타'는 '엘르', '원초적 본능', '로보캅'을 연출한 폴 버호벤 감독이 맡았습니다. 미국의 역사학자 주디스 브라운 교수가 집필한 수녀원 스캔들을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폴 버호벤 감독이 평소 품고 있던 종교에 대한 풀리지 않는 의문과 생각을 풀어나가는 스릴 넘치는 드라마입니다.

 

목차

     

    영화-베네데타-리뷰-영상

     

     

     영화 다시보기 관련 주의사항

    베네데타.torrent

     저작권 문제 발생으로 인하여 토렌트 마그넷 파일을 이미지 중간에 숨겨 놓았습니다.

     

    해당 파일을 토렌트를 통해 설치 후 압축해제 및 경로에 맞게 넣어 주세요.

    숨김링크 클릭 시 마그넷 나타나지 않을 경우, 저작권 문제로 인한 링크만료 상태로 최소 4시간 경과 후 블로그 재접속하고 반영된 수시 업데이트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베네데타.torrent

     

    베네데타 영화 소개

    1613년 성 베네데타라는 수녀의 성장과 몰락, 전염병이 유럽을 휩쓸고 사람들의 삶을 황폐하게 만들던 시절, 강력한 힘과 권력을 가진 교회가 사람들의 고통에 맞서 점차 썩어가던 혜성의 이야기를 그린다. 대중의 지지를 받으며 같은 모습으로 등장한 성 베네데타의 이야기는 종교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다. "영화 베네데타 줄거리 소개" 일곱 살 수녀로서 베네데타는 꾸준히 페샤 수녀원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20대 이후로 꿈이나 예수님에 대한 환상을 자주 보았고, 베네데타라는 성을 쓰고 있는 것 같아 기뻐했습니다. 처음에 베네데타가 이상하다고 생각한 다른 수녀들은 베네데타의 손과 발에 못 박힌 못을 발견하고 베네데타를 성인이라고 극찬하기 시작했습니다... " 어린 시절 베네데타는 부모님과 함께 수녀원으로 가던 길에 , 도둑을 만나고 도둑이 부모의 소지품을 훔치려 하자 베네데타는 동정녀 마리아의 이름으로 그녀를 처벌하겠다고 말하는데 어린 베네데타의 말에 그녀의 도적은 그녀의 비웃음으로 대답하지만 그 순간 그녀는 새똥이 도적의 얼굴에 떨어지는 것을 보고 도적은 역겨움을 느끼며 물러나고, 수녀가 된 베네데타는 한밤중에 동상 앞에서 기도하다가 동상 앞에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큰 곤경에 처해 있었습니다. 예수님이 그들을 돌보시고 보호하신다는 것을 진정으로 믿게 됩니다. 그녀의 베네데타에 대한 그녀의 믿음이 사실이든 아니든 그녀의 믿음은 커졌고 베네데타는 종종 그녀의 예수에 대한 환상을 봅니다. 그녀의 베네데타의 몸은 상처를 입었습니다. 그녀의 십자가형과 같은 흉터가 있고 교회의 사제들은 그녀의 Benedetta의 상처를 그녀의 낙인으로 존중했지만 그녀의 수녀 Felicita와 그녀의 딸 Christina는 그녀의 Bene d'etta가 자작극이라고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그녀의 베네데타 진술이 사실이든 거짓이든 상관없이, 성인이 수녀원에서 나온다면 그녀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것이고, 수녀원 사람들은 그들이 믿고 싶은 방향으로 기울게 될 것입니다. 또한 그녀의 대중도 그녀의 역병과 기근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을 때 그녀의 베네데타에 대한 이야기가 퍼지면서 점점 그녀를 주도했고 결국 30세의 젊은 나이에 베네데타는 그녀의 펠리시타가 되었습니다. 당신은 차를 몰아 페사 수녀원의 우두머리 위치로 올라갈 것입니다. "도덕적으로 타락한 교회" 교황이 이끄는 교회의 권력은 나날이 강해졌지만, 오히려 그들의 종교적 신념과 도덕은 점차 타락해갔다. 부패한 교회의 전형은 펠리시타 대수도원장과 교황 대사로, 경건함이 없이 수녀원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정치적 계산을 통해 계산하고 처리합니다.

     

    처음에 Felicita는 Benedetta가 자신의 성자로 숭배되는 것을 보고 믿지 않지만 인정하는 척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누구보다 베네데타의 상처가 낙인이 아니라고 믿었던 펠리시타의 딸 크리스티나는 베네데타의 상처가 거짓이라고 공개적으로 증언했습니다. 결국 자살하고 목숨을 잃는다.외동딸이 죽은 후 Felicita는 Benedetta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미리 만들어진 구멍을 통해 Benedetta가 동료 수녀 Bartolomea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여러 번 목격했습니다. 저는 불평합니다. 결국 교황 대사는 페샤에게 직접 가서 바돌로매를 고문하고 그녀에 대한 증거를 찾아 베네데타를 화형에 처하지만, 불타는 현장에서 대중의 분노로 인해 베네데타는 풀려나고 대사는 오히려 살해당합니다. 영화는 끝납니다. "혼돈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믿게 하는 거짓 환상." 이 역병과 역병의 시대에 교회는 백성들에게 반응할 수 없었습니다. 오히려 민중의 분노는 느슨한 교회를 향하고, 교회는 개혁이 필요한 상황에 처해 절박한 상황에서 구세주가 오기를 기다리는 듯했습니다. 이런 시기에 Benedetta는 대중의 요구에 정말 잘 맞았습니다. 예수의 낙인을 받았다고 주장하는 이 여성은 잔인한 현실을 견딜 수 있는 환상의 피조물로 대중에게 비춰지는 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또한 역병이 전국을 휩쓸던 시기에 베네데타와 함께 역병을 피했다는 점도 베네데타를 성자로 만드는 데 일조합니다. 그녀는 Benedetta이고 그녀는 또한 자신이 만든 환상으로 덮여 있습니다. 그녀는 예수님의 낙인을 입은 것처럼 보이기보다는 자신이 그녀의 성인이 되어야 하는 강박 관념에 사로잡혀 있는 사람으로 비춰집니다. 그녀의 강박 장애는 그녀의 환상이 되어 그녀의 종교에 대한 그녀의 믿음을 진리에 대한 그녀 자신의 해석으로 왜곡했고, 왜곡된 진리는 그녀를 그녀의 성인 역할을 하는 뛰어난 인물로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자신을 속였습니다. 아니 봐. 역병, 교회의 도덕적 타락, 성역을 연기하고 있는지조차 알 수 없는 잘못된 믿음에 둘러싸인 베네데타, 이 이야기는 과거 뿐만 아니라 현재 코로나 위기에.

     

    베네데타 영화 정보

    베네데타 개요 드라마 프랑스,벨기에,네덜란드 131분 2021.12.01 개봉 폴 버호벤 버지니 에피라, 다프네 파타키아, 샬롯 램플링 시청률 [한국] 청소년 불가 매춘부, 광인, 신성모독 품위... '모두가 베네데타다' 오명, 그리스도와의 마음의 교환, 하느님과의 결혼과 같은 종교적, 에로틱한 엑스터시와 함께 종교적이며 에로틱한 엑스터시로 존경받는 베네데타가 수녀원의 수장이 되었습니다. 수녀원에 입성한 바르톨로메오 아라(Bartholomew Ara)는 그녀의 처녀에 대한 사랑이 교회에 의해 발견되자 즉시 세속적인 매춘부로 팔려갔다. 주님의 신부라고 자처하는 베네데타 수녀는 수도원장이 되었고, 한 여자와 사랑에 빠져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 '엘르', '원초적 본능', '쇼걸' 등 전 세계적으로 논란과 이슈를 일으킨 폴 버호벤 감독의 또 다른 명작입니다.특히 세계적인 거장 폴 버호벤의 5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으로 의미가 크다. 올해 칸 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 BFI 런던영화제, 뉴욕영화제, 카를로비바리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었으며, 레이캬비크 국제 영화제. '거칠고 똑똑하다', '어지러울 정도로 도발적이다', '사악하게 웃기다', '경계를 허물다', '고혹적이다', '이런 영화는 본 적이 없다' 등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과감한 섹스와 피를 다룬 이 영화에 대해 일부에서는 신성모독이라는 지적에 대해 폴 버호벤 감독은 “1625년에 실제로 일어난 일은 신성모독입니다. 일어난 일은 바꿀 수 없습니다.”

     

     

    베네데타 실화

    실화의 주인공인 영화 '베네데타'는 역사서 [수녀원 스캔들 -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 레즈비언 수녀의 삶]을 바탕으로 베네데타의 놀라운 이야기를 과감하게 그려냈다. 영화의 모델이 된 Benedetta Carlini는 이탈리아 피렌체 국립 기록 보관소에 보관되어 있었습니다. 부정한 여자. '에 관한 문서. 1619년부터 1623년까지의 심문 기록에는 베네데타 대수도원장과 다른 수녀 사이의 성적 관계뿐만 아니라 거짓 종교적 환상과 신비한 경험의 위증에 대한 심문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아버지가 하느님께 한 약속 때문에 어린 시절부터 수녀원에 입성한 베네데타는 23세에 십자가에 달린 상처 때문에 “그리스도와 마음을 교환하고 하느님과 결혼하는 환상에 빠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몸에 인의 낙인이 나타났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신비주의자들은 베네데타가 신들과 소통하고 특별한 보호를 받았다고 주장하면서 점점 그녀의 말을 믿었습니다. 그리고 룸메이트인 바르톨로매와의 성관계가 폭로되자 그녀는 추락합니다. '베네 데타'는 베네데타가 성인으로 추앙받는 과정과 30세에 수도원장이 된 과정, 그리고 주님과 바르톨로메오에 대한 사랑의 진실과 씨름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그리고 종교적 거짓말보다 더 큰 죄인 동성애 사건이 가부장적 사회질서와 남근적 세계관을 뒤흔들었음을 노골적으로 표현해 관객들에게 주제를 던져준다.

     

    베네데타 배우 및 등장인물

    About Movie 각 세대 배우들의 대결인 '베네데타'에서는 주인공 버지니 에피라, 신인 다프네 파타키아, 루이 샤빌레, 유명 여배우 샤를로트 램플링 등 각 세대의 주연 배우들이 스크린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 '베네 데타' 역을 맡은 비르 지니 에피라는 레즈비언 수녀로서의 파격적인 캐릭터를 버리고 흠 잡을 데 없는 연기로 놀라움을 전합니다. 버지니는 감독의 전작 '엘르'와 '시민'에 출연하며 국제 시네필 협회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수영장에 간 남자들', '업 포 사랑', '39, 19'. 배우로 자리 잡았다. 최근 인기작 '듄'에서 대모 역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샬롯 램플링은 전 베네데타 수녀로 등장해 감탄을 자아내는 카리스마로 관객들을 압도합니다. 그녀 Charlotte은 베니스와 베를린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논란의 여지가 없는 위대한 여배우입니다. 그녀는 영국 출신이지만 프랑스에서 거주하며 작업합니다. 베네데타를 유혹하는 바르톨로메아 역에서 다프네 파타치아의 도발적인 매력도 영화를 보는 포인트다. 다프네는 벨기에에서 버지니아에서 태어나 그리스에서 연기를 공부하고 '베네데타' 오디션을 봤습니다.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인 샬롯 램플링은 44세의 나이 차이지만, 역할처럼 연기 대결을 펼치고 있습니다. 베네데타와 대립하는 크리스티나 역의 루이 샤빌레도 주목할 만하다. 그는 Benedetta의 교활한 속임수를 알고 신성 모독이라고 비난하고 Benedetta에 대한 그녀의 믿음 때문에 그녀의 어머니인 수녀와 대면하는 흥미로운 캐릭터입니다. 그녀가 자신을 채찍질하는 인상적인 장면은 폴 버호벤 감독을 놀라게 하며 이후로도 계속 함께 작업하기로 맹세하게 만듭니다. 프로덕션 노트 베네데타의 이야기는 어떻게 처음 알게 되셨나요?

     

     

    베네데타 원작 및 소설

    네덜란드 동료이자 시나리오 작가인 Gerard Soetemann, Judith C. Brown의 'Immodest Acts; 르네상스 이탈리아의 레즈비언 수녀의 삶' 약 30년 전에 쓰여진 책입니다. 우리는 이 작업을 적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성적인 부분, 마지막 부분 및 기타 여러 부분에 대해 의견이 엇갈렸다. 50년을 함께 일하다 보니 이미 의견 충돌에 익숙해져 있었는데 이번 경우에는 합의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결국 '엘르'를 집필한 미국의 시나리오 작가 데이비드 버크에게 이 작품을 건넸다. David는 헤이그에 있는 우리 집에 와서 작가의 책을 살펴보고 어떤 장면을 영화에 넣을지 결정하기 위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영화의 끝에 책에 없는 군중 폭동 장면을 포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후로는 쉽지 않았지만 결과는 종교, 성별, 그리고 교회의 정치적인 계획 사이에서 놀라운 균형을 이루는 것이었습니다. 스토리 외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은 없었나요? 우선 독특한 상황을 발견하는 것이 흥미로웠다. Judith C. Brown은 다른 연구를 위해 아카이브를 검색하는 동안 Florence에서 이 이야기를 발견했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17세기 초 베네데타의 재판 기록이 보였다. 흔치 않은 문서라 감명과 호기심이 일었습니다. 기독교 역사상 레즈비언 재판으로 알려진 것은 없습니다. 책 속에 재판과정과 성행위에 대한 묘사가 얼마나 정확하게 묘사되어 있는지 다시 한 번 놀랐다.

     

    원본 문서에는 법원 서기가 너무 충격을 받아 베네데타와 동침한 바돌로매 수녀가 묘사한 성행위의 세부 사항에 대해 거의 쓸 수 없었다고 나와 있습니다. 서기관이 공백으로 남겨둔 흔적이 있거나 단어를 지우거나 다시 쓴 흔적이 있습니다. Bartholomew는 그들이 서로를 핥는 방법에 대해 매우 명시적인 진술을 했습니다. 매우 흥미로운 부분이었습니다. 나에게 동기를 부여한 또 다른 이유는 Benedetta가 17세기에 Convent of theatin과 Pesha 시에서 진정한 권력을 잡은 여성이었다는 것입니다. 베네데타는 그녀의 성인이자 수녀로 유명했습니다. 그녀는 재능, 비전, 트릭, 거짓말 및 창의성으로 권력의 위치에 도달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은 완전히 남성 중심적인 사회와 그 시대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그 당시 여성들은 남성에게 성적 만족을 주거나 아기를 낳는 것에서 아무 것도 기대할 수 없었습니다. 권력은 꿈도 꿀 수 없었습니다. 이야기를 통해 개인의 영역에 대한 믿음과 권력 구조의 구성원인 성직자의 갈등을 보여주고 싶었나? 처음부터 내 의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베네데타 이야기의 본질적인 주제입니다. 사건을 자세히 살펴보면 베네데타가 열렬한 신자였음이 분명하다. 예수를 본 환상은 베네데타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수단일 뿐만 아니라 진심이었을 것입니다. 베네데타는 자신이 예수님의 신부임을 진정으로 믿었습니다. 매번 그녀는 성 요한 복음에서 양 떼를 인도하는 목자이신 예수님의 이미지를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베네데타 줄거리

    바르톨로메아가 수녀원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약 60분, 영화는 점차 구체화되는 두 레즈비언의 사랑 행위에 전념합니다.Bartolomea가 그녀의 첫 번째 연인의 등에 손가락을 댄 후 Benedetta는 뱀의 환상을 봅니다. 뱀은 바돌로매, 위험, 중죄, 베네데타가 해서는 안 되는 행위를 나타냅니다. 여성 간의 성행위는 엄격히 금지되었습니다. 베네데타는 그녀의 바돌로매를 극복하고 예수께서 그녀가 그녀와 함께 있어야 한다고 말씀하시는 것을 보고 여전히 당시의 종교 의식을 존중합니다. 베네데타는 예수님께 복종하고 규칙을 따릅니다. 그녀는 엄격한 사랑의 가르침으로 바돌로매의 손을 끓는 물에 강제로 밀어 넣는 등 그녀를 처벌했지만 그녀의 성적 매력은 너무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베네데타는 또 다른 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에 본 예수의 환상은 자신이 거짓 예수이며 기만자라고 말합니다. 베네데타의 환상은 상황에 따라 베네데타를 반대 방향으로 이끈다. 나중에 예수는 베네데타에게 부끄러워하지 않기 때문에 옷을 벗으라고 명령하는 또 다른 환상을 봅니다. 비전은 Benedetta가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합니다. 베네데타에게는 끊임없이 그녀의 편에 있는 자신만의 예수가 있습니다. 물론 예수는 베네데타의 머리 속에 있는 피조물입니다. 비전을 창조하는 것은 베네데타의 정신이지만 베네데타는 그것을 진정으로 믿습니다. 내 생각에 베네데타는 예수가 바돌로매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허락하는 꿈을 꾸고 있었던 것입니다. 영화는 Benedetta가 약간 미친 신비주의자인지, 교활한 조종자인지, 아니면 그들 모두인지 알려주지 않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베네데타의 깊은 본질에 대해 모호한 여지를 남겨 둡니다. 아마도, 그것은 그들 모두입니다. 그는 베네데타가 교묘한 조종자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까?

     

    그는 자신의 믿음을 고의적으로 선을 위해 사용했습니까, 악을 위해 사용했습니까? '토탈리콜' 속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이야기는 꿈일까 현실일까? 두 가지 해석이 모두 가능합니다. 베네데타도 마찬가지다. 두 가지 진실이 공존하기 때문에 영화는 진정한 '진실'이 무엇인지 말하지 않습니다. 일부 사실은 두 가지 다른 관점에서 볼 수 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원초적 본능' 속 킬러 샤론 스톤은 다른 여자일까? 우리는 삶에서 사물을 보는 다양한 방식이 있다고 생각하고 우리 모두는 각자의 주관적인 진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Benedetta가 확실히 신비주의자인지 아니면 완전히 거짓말쟁이인지 관객에게 말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관객 각자가 판단할 문제다. 영화 후반부에 이중 현실의 좋은 예가 있습니다. 천연두가 퍼졌을 때, 베네데타는 페샤 주민들에게 예수님이 우리를 보호해 주실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는 모든 성문을 닫으라고 명령합니다. 말 그대로 락다운입니다. 여기서 다시 한 번 베네데타의 신앙인이자 정치인의 양면성이 드러난다. 대유행 이전에 '베네데타'를 촬영했고, 역병과 격리 방법을 촬영했습니다. 이상해 이런 우연은 언제나 미스터리다. 흑사병은 11세기부터 17세기까지 수세기 동안 존재했습니다. Judith C. Brown의 책에서 그는 전염병이 투스카니를 휩쓸었지만 페샤 지역은 수십 년 동안 살아남았다고 설명합니다.

     

     

    베네데타 관계 및 욕망

    베네데타와 바르톨로메오의 관계로 돌아가서, 종교의 핵심 문제 중 하나인 성적 욕망과 쾌락의 부정, 그리고 신체, 특히 여성의 신체에 대한 부정을 보여주고 싶었나? 교회는 성직자 외에는 성관계를 금지하지 않습니다. 천주교나 다른 종교를 공격하기 위해 이 영화를 만든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인간은 기본적으로 동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아? 우리에게는 육체와 본능이 있습니다. 베네데타는 육체의 유혹을 거부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베네데타는 왜 거절했을까요? 바보야 기본적으로 인간은 영장류다. 아담과 이브, 사과, 뱀, 선과 악의 열매 ? 그 어떤 것도 진짜가 아니었어요! 지식과 배움은 좋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과학은 진실을 말하고 전설은 이야기를 전합니다. 저는 그렇게 본다. 물론 내 영화에도 그런 것들이 나옵니다. 그것은 특히 성에 관해 종교가 금지하는 것을 보여주지만 동의하지는 않습니다. 매춘부와 자는 로마 대사를 보여줌으로써 이러한 금지가 얼마나 위선적일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그는 그것을 보여주지 않았고, 그럴 것이라고 암시했습니다.그로 인해 그의 몸이 임신했을 수도 있습니다. 네. 저는 종교 당국의 중심에 있는 위선과 부패를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에 교황 대사가 죽는 대사가 가장 흥미롭고 베네데타에게 천국이나 지옥에 가고 싶은지 묻는다. 잠시 침묵 후 베네데타는 '천국'이라고 말합니다. 그러자 대사는 '끝까지 거짓말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교황 대사가 베네데타의 환상을 결코 믿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그는 그의 부활을 믿지 않는 사람입니다. 다시 한 번 우리는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 누가 거짓말을 하고 누가 진실을 말하는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바르돌로매는 솔직하고 정직합니다. 그녀는 성적 욕망과 관련하여 자신을 표현하는 현대의 젊은 여성과 같습니다. 가족 내에서 그녀는 강간 피해자였습니다. 베네데타보다 조금 더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그녀가 고민한 부분이었을까?

     

     

    베네데타 배경 및 종교

    서유럽, 특히 신자가 많지 않은 네덜란드에서는 바르돌로매를 더 동정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미국처럼 강력한 종교 운동이 있고 복음주의자가 있는 다른 지역에서는 자신이 그렇게 받아들여질지 확신이 서지 않습니다.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이 복음주의 기독교인이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 부회장도 마찬가지였다. 그들과 같은 사람들은 바돌로매보다 베네데타를 더 동정할 것입니다. 복음주의 개념이 중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는 점은 흥미롭습니다. 집안의 가장에 대한 이차 아내나 여자들은 그 남자를 기쁘게 해야 했습니다. 2021년에 이런 개념이 나온다면 놀라울 것입니다. 게다가 모든 종교와 관련이 있습니다. Bartholomew와 Benedetta는 마리아 상을 딜도로 사용합니다. 그것은 단순한 것 이상입니다. 영화 전반에 걸친 가톨릭의 금기, 섹스, 몸과 마음의 충돌이 완벽하게 압축되어 있습니다. 바르돌로매에게 그것은 단순한 일이었습니다. 베네데타에게 그 물건은 상징적 가치가 높지만 사랑의 여정을 위해 버린다. 베네데타와 바르톨로메아가 금지된 성행위를 하는 장면이 있고, 배경에는 촛불에 투영된 마리아 상이 있습니다. 이 장면은 '하고 싶은 대로 하고, 규칙과 금기를 거부한다'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티나도 흥미로운 캐릭터입니다. 그녀는 Benedetta의 교활한 속임수를 알게 되고 Benedetta를 신성모독이라고 비난합니다.

     

    베네데타 영화 감상평 및 리뷰

    수녀원의 장인 Felicita는 Benedetta를 믿지 않는 것은 그녀에게 신성 모독이라고 말하고 그녀는 Christina에게 반격합니다. 그녀는 다시 묻습니다. 누가 옳고 누가 그른가? 몇 가지 진실이 있습니다. 우리는 크리스티나가 거짓말을 한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크리스티나는 베네데타의 가시관에 흉터를 남겼다고 그녀를 비난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크리스티나였고 베네데타의 상황을 조작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기본적으로 올바른 사람이지만 거짓말을하고 자신의 함정에 빠지기까지합니다. 종교 당국은 그녀의 Ben d'etat를 도구이자 그녀의 여예언자로 기꺼이 사용했기 때문에 그녀의 교회의 강력한 힘인 교리에 반대하는 것은 위험했습니다. 그녀는 결국 크리스티나에게 그녀의 몸을 반쯤 채찍질하도록 강요했고 그녀는 자살합니다. 그녀는 크리스티나가 자살한 이유가 자신이 가한 채찍에 대한 수치심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끄러움을 견디며 살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모두 그녀가 처음에 그녀에게 한 거짓말 때문이었습니다. 그녀의 진술에서 Christina는 가장 현실적이었고 Benedetta가 그녀의 비전을 만들고 그녀 주변의 모든 사람을 조종하고 있다는 것을 처음으로 깨달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거짓말로 자신의 무덤을 팠고, 이는 결국 그녀의 비극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종교 체계의 막강한 힘의 정도를 보여줍니다.

     

     

    그녀의 수녀원장은 꽤 권위가 있었지만 그녀는 자신의 힘을 시대에 대한 통찰력으로 사용했습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내 생각에 Felicita는 아마도 그녀의 죽음이 임박했을 때를 제외하고는 신자가 아니었을 것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당시의 권력 구조를 존중한 정치인이었습니다. 그녀는 결국 Bene d'etat를 비난하지만, 그것은 그녀의 종교적 신념 때문이 아니라 딸의 죽음에 대한 일종의 보복이었을 것입니다. 베네데타가 크리스티나를 자살로 몰아넣었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이러한 캐릭터에 공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정치인들의 행태를 보면 그들이 항상 그들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베네데타'는 페미니스트 영화라고 할 수 있나요? 행동주의 영화를 의도한 것은 아니었지만, 이 이야기가 페미니즘으로 비춰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영화를 만들 때 활동가들의 기준으로 생각하지 않았다.나는 이야기의 내러티브와 주제적 위험에 관심이 있기 때문입니다. '베네데타'의 경우와 내가 만든 많은 영화에서 여성이 그 중심에 있었습니다. 베네데타를 '원시 본능', '쇼걸', '블랙북', '엘르'의 여주인공의 먼 친척으로 볼 수 있을까? 네. 전쟁이 끝난 후 저는 초, 중, 고, 대학을 다녔고, 그곳에는 항상 소녀들이 있었습니다. 나중에 같은 그룹에 청녀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생물학적인 차이와 아이를 낳을 수 있는 능력 외에는 여성과 남성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의 차이가 없다는 생각을 갖고 자랐습니다. 사실 나보다 여자들이 더 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마인드로 자랄 수 있어서 행복하고, 어렸을 때부터 여자는 남자와 동등하거나 우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영화-베네데타-메인-포스터
    영화-베네데타-메인-포스터

     

    베네데타 촬영 및 연출

    촬영감독 Jeanne Rafwari와 작업한 소감은 어땠나요? 잔느는 정말 잘했습니다. 그녀는 주로 영화에서 촛불을 조명으로 사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베리 린든' 같은 영화를 염두에 두고 있었는데 다시 보니 얇은 촛대를 많이 사용해서 캐릭터들이 구분이 안 가더라고요. 우리는 큐브릭보다 훨씬 나은 상태였습니다. 디지털 기술이 가져다준 놀라운 가능성에 감사드립니다! 따라서 하나의 촛대가 장면을 밝힐 수 있습니다. 다른 영화에서 조명은 대부분 자연 조명입니다. 그래서 수녀원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양초나 자연광만 있었고 모든 장면은 핸드헬드 카메라로 촬영되었습니다. 어떤 화가의 영향을 받았나요? 아니다. 방금 Jeanne에게 Eisenstein의 Ivan Tyrant, Part 2를 보라고 조언했습니다. 비슷한 방식으로 촬영되었기 때문입니다. Jeanne은 그녀가 사용한 것처럼 두 대의 카메라를 가까이에 가져갔습니다. 역병 장면은 내가 존경하는 잉마르 베르그만의 '일곱 번째 봉인'의 영향을 받았다. 로마 대사가 채찍을 통과하는 장면은 베르그만의 영화에서 유사한 장면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찬송가 'The Last Day'도 베르그만 영화의 영화 음악 대부분을 담당한 에릭 노르디그렌이 편곡한 '일곱 번째 봉인'의 곡입니다. Job Terberg와의 편집 과정은 어땠나요? '블랙북' 때부터 같이 작업했는데 계약상으로는 영국인과 작업해야 했습니다. 너무 비극적이어서 편집에 눈을 뜬 네덜란드 편집자를 찾았는데 욥의 작품이 눈에 들어왔다. '블랙북' 편집도 제가 맡아서 지금까지 함께 하게 된 계기가 되었어요. 저는 편집자 뒤에서 '스팟'하는 그런 감독이 아니라서 영화를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 내가 만든 영화의 소재로 그를 믿었고 사랑에 빠졌습니다. 저는 편집자들이 자신의 방식으로 장면을 선택하고 배열하기를 원했고 Job은 나보다 더 객관적이었으므로 그는 훨씬 더 자유롭게 자료를 다루고 내가 생각하지 못한 솔루션을 생각해 냈습니다.

     

    영화-베네데타-여배우
    영화-베네데타-여배우

     

    씬을 편집한 후 보았을 때 철저히 수정해야 할 부분을 찾지 못했습니다. 정말 드물었습니다. 'Benedetta'에 대한 그의 작업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Dudley는 시간과 주제와 잘 관련된 영화의 음악을 훌륭하게 만들어냈습니다. '엘르'와 '블랙북'을 함께 했습니다. 우리는 20세기 작곡가들의 현대 클래식 음악을 선호했습니다. 종교적인 음색의 음악을 찾고 있었는데 스트라빈스키의 종교음악이나 많은 종교음악을 작곡한 폴란드 작곡가 카롤 시마노프스키가 생각났습니다. 편집하면서 그의 오페라 '로저왕'의 서두를 러프컷으로 쓰기도 했습니다. 표절이라기보다는 영화음악이 바라는 종교적 느낌을 끌어내기 위한 작업이었습니다. 앤과 작곡을 시작하기 전, 수없이 많은 만남과 대화를 나눴다. 그는 또한 수녀들이 부른 힐데가르트 폰 블링겐의 중세 음악에도 관심이 있었습니다. 앤이 편곡하고 영화를 위해 선택한 노래를 나에게 보냈고 저는 그것을 연구했습니다. 영화의 배경은 17세기이지만 힐데가르트의 장엄한 음악은 11세기부터 시작됩니다. 버지니 에피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기는 완벽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함께 일했기 때문에 '엘르'를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강간범의 아내 역할을 맡은 Virgini의 연기는 인상적이었습니다. 식사 전에 기도하는 캐릭터. Virgini는 정말 진지하게 행동했고 그가 Benedetta에 적합하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옳았다. 연기는 위대하고 대담했습니다.스태프나 배우들에게 섹스신은 쉽지 않은 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모두가 프로처럼 대본에서와 같이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갈등이나 문제 없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베네데타 캐스팅 및 오디션

    다프네 파타치아를 어떻게 찾았나요? 약 20명의 여배우가 Bartolomea의 역할을 위해 오디션을 봤습니다. 그리고 그 역이 다프네의 소유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녀는 가벼움과 기발함을 좋아했습니다. 그런 특성들이 캐릭터와 영화에 중요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섹스 장면을 더 수용 가능하고 즐겁게 보이게했습니다. 그는 장난꾸러기처럼 현장에 큰 열정과 즐거움, 장난기를 가져왔다. 이 책에서 바르돌로매는 베네데타 재판의 주요 증인이었습니다. 그는 판사에게 Benedetta가 그녀에게 성관계를 강요하고 학대했다고 말합니다. 책과 비교했을 때 가장 많이 달라진 부분입니다. 저는 바돌로매가 그녀의 처벌을 피하기 위해 거짓 증언을 했음에 틀림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영화에서는 젊은 여자가 나이 든 여자를 유혹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캐스팅에서 샬럿 ​​램플링은 많은 명작에 출연한 A급 스타다. 그녀는 영화에서 타고난 권위를 지닌 펠리시타 역을 잘 소화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Charlotte은 저명한 필모그래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Charlotte가 출연한 12편 이상의 영화를 보았기 때문에 자신의 일을 잘 알고 있습니다. 캐스팅 미팅에서 그녀는 Charlotte의 이름을 떠올렸고 쉽게 연락이 닿았습니다. 우리는 대화를 나누었고 마지막에는 '나는 영화에 안 나올 이유가 없다'고 아주 분명하고 우아하게 말했고 저는 '좋아, 같이 하자!'라고 말했습니다. 샬롯도 '좋아, 같이 하자!'라고 말했습니다.

     

     

     

    베네데타 영화 후기

    그녀는 Charlotte이 강하고 훌륭하며 신뢰할 수 있는 여배우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원하는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명랑하고 과격한... 너무 멋져! Lambert Wilson의 작품을 본 적이 있습니까? 프랑스에서 그는 유명한 배우입니다. '신과 인간'을 보고 좋은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자신이 강력한 교인의 역할을 하기에 적임자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화면 테스트를 하고 바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했습니다. 그는 '신과 인간'에서 매우 긍정적이고 좋은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그녀는 Ben détta의 정반대입니다. 네. 교황 대사는 위험하고 위협적인 인물입니다. Christina의 자살 이후 Benedetta에 대한 내부 위협은 없었습니다. 결국 우리는 외부로부터의 또 다른 위협이 필요했습니다. 베네데타를 연기할 수 있는 든든한 배우가 필요했습니다. Lambert는 완벽한 적합이었습니다. 교황 대사는 매력적이고 가식적이며 자연스럽게 웃을 수 있지만 여전히 강력한 인물입니다. Lambert는 그를 매우 흥미로운 캐릭터로 만들었습니다. 부정적인 것이 확실하지만 캐리커처가 아닌 캐릭터. Lambert와 교황 대사는 우리를 영화의 클라이맥스로 이끕니다. 민중의 봉기는 책에 없는 것입니다. 영화적 요소로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그 부분을 추가해서 베네데타와 앰버서더의 마지막 대결을 펼칠 수 있었습니다. 서사적 긴장을 유지하기 위해 교황 대사는 지적이고 베네데타를 진압하려는 열망에 의해 동기가 부여되어야 했습니다. Lambert는 고급 악당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했습니다. 루이 샤빌레는 움직이는 크리스티나를 연기했습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기대했던 것 이상이었습니다.

     

    특히 그가 채찍질을 당한 장면. 이후 크리스티나의 고통과 절망이 강렬하게 표현되어 그녀는 멍해졌다. 그는 멋진 배우이고 저는 그를 미래에 캐스팅하고 싶습니다. 저는 이 영화가 운이 좋았다. 캐스팅은 완벽했습니다. 촬영 스태프들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감동받았어요. '베네데타'는 우리가 아주 가깝게 살고 있는 자유에 대한 영화라고 할 수 있나요?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영화를 위해 계획한 것이 아닙니다. 영화를 찍을 때는 영화를 만드는 진짜 이유를 모른다. 저는 상담조차 하지 않는다 내가 말했듯이 저는 대담하고 독특한 이야기들, 그리고 기독교인과 레즈비언 젠더의 조합에 끌렸다. 자신이 남을 조종하는 줄도 모른 채 자신이 사람을 조종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을 품은 주인공도 관심을 보였다. 그 외에는 항상 예수님에 대한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는 심지어 예수님에 관한 책을 썼습니다. 이 영화는 또한 종교에 대한 나의 관심과 종교적 현실에 대한 나의 의심을 보여준다. 오랫동안 저를 괴롭혀온 주제들입니다. 하지만 자유에 관한 영화를 만들 생각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요.

    댓글